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부부관계 안하면 여성이 더 손해인이유?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스크랩] 부부관계 안하면 여성이 더 손해인이유?

충청복지신문 2015. 11. 7. 18:01

부부관계 안하면 여성이 더 손해인이유?

 

부부관계를 하는 것은 천년 묵은 산삼보다 더 좋다. 오르가슴을 통하여 성 호르몬 분비가 활성화되고 피부 접촉을 통하여 교감 신경 부교감 신경의 조화를 이루어 자율 신경계를 활성화시켜 주기도한다. 중요한것은 여성들이 성욕이 생기게되면 자궁쪽에 울혈이 생긴다. 흥분하면 피가 몰리는현상이다. 이것이 제대로 풀리지 않으면 자꾸 쌓이게된다. 쌓이게되면 남성들의 전립선 염증처럼 여성들도 자궁염이나 자궁경부암, 자궁근종등 여성질환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원활한 부부관계가 이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부부관계가 원만하면 이혼율도 매우낮으며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와 젊음을 유지시켜주고 생활의 활력을을 주는것은 기본이지만 사망률도 낮아지는 보고서도있다. 반대로 성관계를 안하게되면 성기도 퇴화되고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는 과학적 근거도있다고한다.

 

의학자들은 누구나 섹스는 건강에 유익하다고, 다시 말해 섹스를 하지 않으면 해롭다고 지적하고 있다.

섹스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자위라도 즐기라고 적극 권장한다. 
미혼이든 기혼이든 남녀불문 섹스나 자위행위는 정기적으로 하는것이 좋다.
남자의 경우, 전립선에서 정액이 배출되고 고환에서 1억 마리 정도의 정자가 나와서 전립선염을 없애준다는 보고가 있다.
물론 격렬한 피스톤 운동을 하다보면 근육이 강화되고 심폐기능이 높아지는 장점도있다.

외국에선 운동선수에게 훈련이 없을때는 여자도 사귀고 섹스도 하라고 권유할 정도로 섹스는 좋은 운동인것이다.

 

부부관계를 하지않으면 7:3정도 아내가 더 손해라는 보고서도있다.

섹스 중에 방출된 남성 정액이 여성골반내로 흡수돼 면역력을 증가시킨다는 연구결과도 있는데,

바꾸어 말하면 여자는 정액으로부터 감기와 암과 온갖 질병에 맞서 싸울 힘을 얻게 되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섹스하면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분비도 활성화되는데, 피부가 좋아지고 뼈가 단단해지니 건강한 파트너를 둔 여성은 골다공증의 공포에서 어느 정도는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섹스 할 때 단순히 질만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다. 자궁과 클리토리스, 질과 온 몸을 요동치게 하는 것이 바로 섹스이다.

 

그러므로 섹스는 자주하면 할수록 자궁이 훨씬 건강해지고 자궁 질환이 줄어드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여기에서 매우 중요한것은 충분한 오르가슴을 느껴야한다는 것이다. 섹스나 자위행위시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끼게되면 심리적인 만족감까지 더하면서 섹스는 신이 준 최고의 선물이 되는것이다.

만약 섹스리스부부나 솔로, 섹스트러블, 부부관계를해도 2%부족함을 느끼는 여성 등 부부관계를 할 수 없거나 부부관계를 해도 만족도가 떨어지는 여성들은 자위행위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할건없다.

 

자위행위는 손을 이용해서 즐길수도 있지만 성인기구를 이용하다보면 손으로하는 행위보다 몇 배는 더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매우높다고한다. 요즘은 기구를 보조용품으로 부부가 같이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고한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의하면 요즘은 보조기구를 사용하는 보편화된 시대라고 말할정도로 대중적이라한다.

여성용으로는 지스팟과 포르치오 자극에 매우 적합하여 만족도가 매우높다는 평가를 받는 지니로애(최고인기상품),퍼팩트 래빗,노아(커플동시만족),도넛,소피아1,2,3제품이 인기있는 제품들이라한다. 또한 클리토리스와 성감대 자극에 최고인 발키리,페어리미니미니,DM7은 많은여성들이 사정을 경험하면서 유명해진 제품들이다.

참고로 남성들도 기구를 많이 찾고있는데 전립선 마사지에 효가적인 아네로스mgx를 비롯하여 명기의증명,명기의품격, 와일드 스트로커,텐가플립홀,킨제이햅스등이 인기있다고한다.  


精力 열심히 보강하면 심신이 건강하다.

精慾 남발은 짐승짓이라 파멸을 맞는다.



 너에게 편지를 카페를 방문한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출처 : 너에게 편지를
글쓴이 : 조미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