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Vistlip- Hameln 맘에 와닿네요~ 본문

애완견의모든것/혈통서

Vistlip- Hameln 맘에 와닿네요~

충청복지신문 2015. 12. 12. 17:35
nkiphl Vistlip- Hameln 맘에 와닿네요~

 


 

노래를 열정적이게 감상하며 생각해봐요.
나는 이러한 아리아를 진짜 좋아하는구나…
생각만 해도 놀라운 하모니.
내 가까이 반짝이고 있는
Vistlip Hameln
이런 음악을 소개해요.



예쁜 음? 놀라운 뮤직?
이것을 어떤식으로 표현을 할까요?
아~ 정말 행복한 뮤직.
저를 행복하고 좋게 만들어 준답니다.
뮤직은 진짜 신기하답니다.
오늘 이시간도 여러분에게 즐거운 노래 Vistlip Hameln
같이 감상해보죠.,



모임이 정말 많은 날이에요.
주말엔 약속들이 있는데…
너무 바빠가지고 주말에 쉬지를 못하니
피로가 쌓여서 월요일부터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생기있는 느낌이 들어가지고
주말에 일정을 잡는 편이죠.
그렇게 나는 이번 주말도 모임으로 잔뜩 찼어요.


가끔은 일로 관련된 약속도 있긴한데
그럴 때마다 찌증은 나지만
즐거운 기분으로 가려고 한답니다.
힘이 들기는 한다지만 나름 행복한 기억이 많죠.
아! 거리를 거닐 때엔 멜로디를 들어요.
음악을 들으며 길을 걸으면 걸을수록
도착지에 금방 도달하기 때문이죠.
항상 들을 수 있는 멜로디지만
그래도 음악을 들으면서 걷는 거리는
정말 꿀단지 같습니다.
가끔씩은 귀 안도 아파오기는 하지만
그건 음악 때문이 아니고
이어폰 때문이니까… ㅎㅎ.


오늘 하루도 쉬는날 모임을 위해서 빠르게 자보려고 합니다.
하아, 모임이 가득한 건 대박 피곤합니다.
그래도 행복한 맘으로
항상 기쁜 멜로디를 감상하고 가봅니다.
바쁘지만은 마음속만은 느긋합니다.